동전 모으기 취미가 시작된 방법

코인 및 코인 수집의 간략한 역사

한 나라에 대해 생산하는 동전보다 더 적은 단어로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는 것은 거의 없습니다. 동전은 태어난 해부터 당시 사용되던 언어까지, 한 나라가 소중히 여기는 금속부터 그 나라 사람들이 소중히 여기는 문화적 영향과 역사적 인물에 이르기까지 작은 얼굴에 대한 풍부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동전은 그 자체로도 놀라울 정도로 아름다울 수 있으며, 한 국가의 최고 디자이너들은 조화배달 동전의 표면에 자신의 모티브를 불멸로 선택하려고 노력합니다. 작은 패키지에 많은 정보와 아름다움이 담겨 있기 때문에 동전 수집이 동전의 개념만큼이나 오랫동안 취미로 사용되어 온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한때 왕들의 취미로 알려졌던 동전 수집의 오랜 역사를 이해하면 이 취미가 더욱 즐거워질 것입니다.

동전과 동전 수집의 기원
동전 수집의 취미는 기원전 650년경 소아시아에서 최초의 동전이 주조되자마자 시작되었습니다. 그 이전에는 금괴와 은괴가 법정 화폐의 가장 일반적인 형태였습니다. 그러나 기준이 없었기 때문에 각 거래에는 제공되는 귀금속에 대한 신중한 저울질과 검토가 필요했고, 부도덕한 상인들은 거래에서 더 낮은 품질의 금을 쉽게 나눠줄 수 있었습니다. 표준화된 귀금속 중량에 인쇄되어 정부 보증서가 찍힌 동전은 이 다루기 어렵고 쉽게 방해받는 거래 과정에 대한 해답이었습니다. 100년 만에 문명 세계의 모든 주요 무역 도시에서 동전의 개념이 채택되었습니다.

처음에 동전 수집에는 돈을 보관할 은행이 없는 매우 실용적인 이유가 있었습니다. 사람들은 부를 보호하기 위해 동전을 비축했습니다. 특히 아름다운 동전들은 가장 오랫동안 보관되었으며, 종종 가족들 사이에서 전해지기도 했습니다.

르네상스 시대의 동전 수집
현대 동전 수집은 예술 작품이자 귀중한 법정 화폐의 집합으로 여겨지며, 르네상스의 아버지라고 불리는 프란체스코 페트라르카 또는 페트라르카에서 시작된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로마 황제들과 시민들이 더 이상 유통되지 않는 동전에 대해 액면가보다 높은 가격을 지불했다고 믿을 만한 이유가 있지만, 페트라르카는 열성적인 수집가로 알려져 있었으며, 종종 그의 글에서 그의 수집품에 대해 언급하곤 했습니다. 르네상스 시대에 교황과 귀족들은 예술적, 역사적 가치를 위해 동전을 모으기 시작했고, 왕들의 취미라는 이름이 탄생했습니다. 이 시기에 고대 그리스와 로마 동전의 추구와 거래가 매우 인기를 끌면서 고품질 위조품에 대한 활발한 사업이 시작되었습니다. 오늘날 이러한 위조품들은 나이, 품질, 역사적 중요성 때문에 높은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현대의 동전 수집
동전 모으기는 미국 대통령 토머스 제퍼슨과 존 애덤스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역사에 대한 존경심을 가지고 좋아하는 취미였습니다. 1800년대 중후반에 두 개의 대형 동전 조직인 미국 화폐학회(ANS)와 미국 화폐학회(ANA)의 발전은 동전 컬렉션을 구축하고 유지하는 데 대한 미국의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오늘날 흥미로운 동전을 쉽게 구할 수 있고 구할 수 있기 때문에 미국인들의 동전 수집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미국 조폐국은 1976년에 발행된 200주년 기념 반 달러와 현재 50개 주를 기념하는 쿼터 발행과 같은 특수 주화 발행을 통해 주화 수집에 대한 관심을 성공적으로 높였습니다.

Leave a Comment